본문 바로가기

IT/인터넷 이야기

wifi hotspot creator 다운 및 사용법

wifi hotspot creator 다운 및 사용법


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노트북으로 와이파이를 만들 수 있는 wifi hotspot creator입니다. 요즘은 이곳저곳에서 와이파이가 잘 터지지만 여전히 안 터지는 곳들이 있지요. 그런 곳에서 노트북이 있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 당연히 프리웨어(무료 프로그램)이구요 ^^




먼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겠죠? 다음은 wifi hotspot creator을 받을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입니다.

http://www.wifihotspotcreator.com/

해당 홈페이지에서 download now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해주세요~



설치 화면입니다. 보시면 알겠지만 추가로 설치되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. 나쁜 프로그램들은 아닌데, 귀찮으신 분은 설치하고 제어판에서 제거해주시면 됩니다. 제거하는데 1분도 안 걸립니다.



넥스트를 누르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. 얼마 걸리지 않네요. 그럼 이렇게 wifi hotspot creator를 설치했으니,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설치하신 wifi hotspot creator를 실행하면 몇 가지를 설정해야 하는데, 각각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.

* 그 전에 먼저 노트북은 꼭 유선 인터넷에 연결 되어 있어야 합니다.


WIFI NAME : 와이파이 이름을 정합니다.

PASSWORD : 와이파이 패스워드를 정합니다. 

NETWORK CARD : 네트워크 카드를 설정합니다. 노트북이 사용하고 있는 네트워크 카드를 설정하시면 됩니다.

MAX GUESTS : 만든 와이파이에 접속할 수 있는 최대 인원수입니다.


어렵지 않지요? 이렇게 유선 연결된 컴퓨터만 있으면 와이파이를 터트릴 수 있습니다. 간편하게 사용하시길! 그럼 이것으로 wifi hotspot creator 다운 및 사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'IT > 인터넷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vi 변환 프로그램  (0) 2013.12.28
불량화소 체크 프로그램 - PixelsOK  (0) 2013.09.29
프로세스 클린 다운 및 사용법  (0) 2013.09.07
무료 pdf 변환 프로그램  (0) 2013.07.15
팟캐스트 순위 & 이야기  (0) 2013.07.12
모두의마블 공략  (1) 2013.07.03
7zip 다운로드  (0) 2013.03.06